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파이더맨3에 현대차 미래차 나온다…소니와 제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년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3', '언차티드' 등의 헐리우드 영화에 현대자동차의 미래차가 등장한다.

    현대차는 28일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와 이와 같은 내용으로 전략적 제휴를 했다고 밝혔다.

    미국 LA 컬버시티의 소니 픽처스 스튜디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제프리 고드식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차는 미래 모빌리티 비전, 신차, 다양한 신기술들을 소니 픽처스의 영화, 애니메이션, 디지털 콘텐츠 등에 선보일 계획이다.

    '언차티드'(2021년 7월 예정), '스파이더맨 3'(2021년 11월 예정),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후속(2022년 10월 예정) 등 5편에 현대차가 나온다.

    현대차는 올해 1월 국제가전박람회(CES)에서 선보인 도심항공모빌리티(UAM) 등을 체험하는 콘텐츠를 작품에 담을 계획이다.

    현대차는 또 소니 픽처스와 차량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할 수 있는 협업 콘텐츠를 추진한다.

    전동화 기반의 개인 맞춤형 고객 경험 전략 '스타일 셋 프리'를 선보이기 위해서다.

    소니 픽처스의 제프리 고드식 부사장은 "진정한 의미의 '파트너십'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는 모범 사례가 될 것"이라며 "현대차와 함께 세계 이목을 집중시킬 획기적인 콘텐츠를 내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로 현대차의 인간 중심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파이더맨3에 현대차 미래차 나온다…소니와 제휴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롤렉스·튜더 '명품' 시계 다 오르네…인기 모델 최대 9.6%↑

      새해부터 스위스 명품 시계 가격이 일제히 올랐다. 롤렉스와 튜더를 시작으로, 까르띠에와 IWC 등 주요 브랜드도 연초 가격 인상을 예고했다.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롤렉스 서브마리너 오이스터 41㎜는 이날부터 1470...

    2. 2

      시진핑, 신년사에서 오공·너자 언급한 까닭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올해 신년사에서 인공지능(AI)과 반도체 등 핵심기술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국과 첨단기술 패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국의 과학·기술 성과를 높게 평가했다.또 올해부...

    3. 3

      R칩이 없는 RGB TV?…中 TCL, '가짜' RGB TV 판매 '논란'

      중국 TV 제조사 TCL이 출시한 보급형 RGB(레드·그린·블루) 미니 LED TV에 대해 허위 광고 논란이 제기됐다. 'R'칩 없이 만든 LED TV를 RGB TV라 명명하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