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메종 글래드 제주서 '로맨틱 허니문' 즐기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혼부부를 위한 럭셔리 패키지
    호캉스족 '얼리 서머'도 선보여
    메종 글래드 제주서 '로맨틱 허니문' 즐기세요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를 찾은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해외여행을 못하는 대신 제주에서 호캉스를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해 오는 6월 1일~8월 31일 ‘얼리 서머(Early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서 '로맨틱 허니문' 즐기세요
    ‘얼리 서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로우로우(RAWROW)의 여행용 파우치 1개, 테라 맥주 2캔을 준다. 왁스 캔버스를 사용해 발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로우로우의 여행용 파우치는 차콜, 머스타드, 네이비, 올리브 등 모두 네 가지 색깔이며 그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준다.

    또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도 함께 준다.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위한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는 잊지 못할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1박과 함께 아메리칸 브랙퍼스트, 한식, 전복죽 정식 중 택해 즐길 수 있는 룸서비스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유럽 올해의 차로 선정된 푸조 차량의 렌터카 서비스(자차 보험 제외), 맥주, 삼다수,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연박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로맨틱한 무드를 위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인 버니니 벨라와 샴페인 잔이 제공되며, 3박 이상 투숙 시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아이템인 커플 배스로브가 제공된다.

    글래드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을 떠나는 대신 제주 허니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한 허니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위트에서 즐기는 허니문 패키지로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래드호텔은 이용객이 코로나19 감염 우려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투숙할 수 있도록 위생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글래드호텔 전 지점의 로비에는 발열을 감지할 수 있는 열화상카메라를 설치했으며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는 등 항균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가 필요할 경우 프런트 데스크에 요청하도록 했다. 이용객 예방행동 수칙을 로비, 엘리베이터 등 공용 공간에 부착해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피노키오와 다빈치가 온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경기 가평에 있는 쁘띠프랑스에도 방문객이 현저하게 줄었다. 찾아오는 사람이 줄었어도 오히려 지금 하루하루가 바쁘다. 쁘띠프랑스 옆 부지에 이탈리아 마을인 피노키오와 다빈치 마을(가칭)을 짓고 있기...

    2. 2

      "야간관광 콘텐츠 키운다"…팔 걷은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산업 회복과 경기부양을 위해 야간관광을 신규 핵심사업의 하나로 추진한다. 국내 치안이 우수하고 24시간 쇼핑이 가능한 만큼 공사와 지방자치단체가 각 지역의 매력적인 야간관광 콘텐...

    3. 3

      멀리 나가기 부담스럽다면…자전거 타고 서울 한바퀴 어때요

      일상 속에서 방역수칙을 지키는 일이 습관처럼 돼 버린 요즘 서울관광재단에서는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공원과 연계한 한적한 자전거길을 추천했다. 사람들과의 거리를 두면서 자전거에 몸을 싣고 달리면 일상에서 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