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 29일 발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오는 29일 약 2년 만에 신곡 `Dangerous Dream`를 발표한다.
안테나는 21일 오후 8시에 공식 SNS를 통해서 싱글 `Dangerous Drea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이진아가 영롱한 보라빛 배경 속에서 등장한다. 그는 마치 꿈 속으로 빠지는 듯 눈을 감고 `Dangerous Dream`라고 적혀있는 노트를 품에 안고 키치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Dangerous Dream`은 언제나 깨어있는 마음으로 꿈을 좇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진아의 진솔한 내면을 비추는 가사와 캐치한 코러스 멜로디, 재지한 스타일의 피아노가 인상적이다.
`Dangerous Dream`은 2018년 정규 1집 `진아식당 Full Course’ 이후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이진아의 새 싱글. 주특기인 재즈를 베이스로 다양한 장르와의 탁월한 접목을 보여주며 매번 개성이 뚜렷한 결과물을 보여준 이진아인 만큼, 오랜 만에 공개하는 신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Dangerous Dream`는 오는 5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