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자자, 메이크스타와 손 잡고 ‘추억 소환’ 준비…컴백 프로젝트 가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자, 메이크스타와 손 잡고 ‘추억 소환’ 준비…컴백 프로젝트 가동


    메이크스타가 자자와의 추억을 소환 중이다.

    21일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오는 6월 25일까지 자자의 컴백 프로젝트 ‘버스 안에서 2020’를 진행한다.

    앞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의 마지막 슈가맨으로 등장해 100불을 기록하는 등 10대부터 40대까지 모두 아우르는 저력을 보여준 자자. 이들은 메이크스타와 손을 잡고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기획했다.

    자자의 컴백 프로젝트 ‘버스 안에서 2020’에는 스타메이커 증서는 물론 자자 멤버들의 감사 인사 영상, 모닝콜 음성, 사진 CD, 한정판 아크릴 키링, 조원상이 직접 제작한 자동차 방향제 등이 구성돼 있다.

    특히 세트에 따라 미니 팬미팅과 사인회, 그리고 애프터 파티 초대권이 마련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 다시 말해, 자자 멤버들과 함께 추억을 나누며 새로운 기억을 만들 기회가 제공되는 것.

    자자의 유영은 “자자가 이렇게 오랫동안 기억되고 사랑받는 그룹이 될 줄 몰랐는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이렇게 다시 용기를 낼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오래된 친구처럼 친근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찾아뵐 테니 지켜봐 주시고 함께 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