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블릿도 저렴하게…KB국민은행 리브엠, '스마트 LTE 요금제'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리브엠(Liiv M)은 스마트기기에서 데이터를 많이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스마트 LTE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되는 스마트 LTE 요금제는 태블릿, 패드, 워치 등 유심(USIM)이 장착 가능한 스마트 기기에서 대용량 데이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요금제는 △스마트 LTE 10GB(데이터 10GB) 월 1만500원 △스마트 LTE 20GB(데이터 20GB) 월 1만3500원 △스마트 LTE 25GB+(데이터 25GB+ 일 2GB, 3Mbps 속도 무제한) 월 3만7400원의 3가지 기본료로 구성돼 있다.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은 KB스마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급여이체 또는 KB국민카드 결제 실적이 있거나 기존 리브엠을 이용 중인 고객은 월 2200원 통신비가 추가 할인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최근 세컨드 디바이스 사용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편의를 위해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금융과 통신의 결합을 통한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은행 대여금고, 자산가 아니어도 쓸 수 있을까[금융실험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가끔 고액 자산가들이 은행 내부에 있는 금고를 이용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런 장면을 보면 문득 이런 궁금증이 든다. 나 같은 평범한 월급쟁이도 저런 금고를 이용할 수 있을까? 그래서 국내 4대 ...

    2. 2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오픈뱅킹서비스 전면 개편

      KB국민은행은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응용 프로그램) 'KB스타뱅킹'의 오픈뱅킹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오픈뱅킹서비스에서는 충전 기능이 신설되고 잔액모으기...

    3. 3

      재난지원금 은행 신청 첫날, 생활속 거리두기 '무색' [현장+]

      은행 창구에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을 시작한 첫날인 18일 오전 9시 서울 구로구의 한 시중은행 영업점 분위기는 평소와 크게 다르지 않았다. 5~6명의 고객만이 재난지원금 신청을 위해 방문했을 뿐 영업점 내 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