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본아이에프, 연세의료원에 1억원 기부…10억원 기부 약정 완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사)본사랑'은 18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세의료원 발전기금사무국에서 '연세의료원 기부금 전달식'을 열어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본아이에프는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본아이에프는 이번에 1억원을 기부하면서 10년 동안 진행한 10억원 기부 약정을 완료했다.

    본아이에프는 지난 2011년 '에비슨 의료선교 교육기금'으로 연세의료원에 10년 동안 10억원을 기부하는 약정을 체결했고, 매년 1억원씩 기부했다.

    연세의료원은 해당 기부금으로 현재까지 5명의 선교 교수를 몽골과 탄자니아에 파견하는 등 의료 저혜택 국가를 대상으로 의료지원을 하고 있다.

    본아이에프, 연세의료원에 1억원 기부…10억원 기부 약정 완료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류중일 아들도 교사"…'제자 불륜' 아내 고소로 결국

      교사였던 전 며느리와 고등학교 3학년 남학생의 부적절한 관계를 폭로한 류중일 전 야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아들도 교사였고, 전 아내와의 다툼 과정에서 약 10건의 고소를 당하며 교편을 놓게 됐다는 주장이 나왔다.유튜버...

    2. 2

      주차장서 후진하던 벤츠, 차량 5대 '쾅쾅'…포르쉐·BMW 등 파손

      크리스마스 저녁 경남 창원시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후진하던 차량이 주차된 차량 5대를 잇달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26일 연합뉴스는 전날 오후 8시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

    3. 3

      선물 보따리 대신 '트렁크 채운 과자'…보육원 찾아온 '산타'

      성탄절을 앞두고 한 남성이 인천 강화도의 보육원을 찾아 선행을 베푼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26일 아동복지시설 계명원 등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한 남성이 차량 트렁크에 과자와 음료를 가득 싣고 인천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