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담양군, 별빛·달빛 야행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담양군, 별빛·달빛 야행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전남 담양군은 인문학 이야기를 듣고 아름다운 밤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담양 별빛·달빛 야행(夜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오는 16일과 30일 두차례 진행된다.

    죽녹원 봉황루에서 인문학 명사와 함께 담양 인문학 이야기를 전해 듣고 대숲 산책로를 거닌 후,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고 플라타너스 숲속에서 별빛을 감상하는 일정이다.

    회당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5천원이다.

    담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damyang.g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준수를 통해 안전한 행사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담양의 아름다운 밤하늘과 함께 분주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청 녹색 관광과(☎061-380-3151)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돈로주의, 동북아도 영향 … 韓·日 군비 압박 커지나

      미국이 고립주의 속 선택적 개입을 강조하는 ‘돈로주의’(먼로주의+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를 본격화하면서 동북아시아 동맹국들에도 군사력 증강 요구 등 압박을 강화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돈로주...

    2. 2

      李 대통령 "中, 협력 파트너…미세먼지 걱정도 거의 없어져"

      중국을 국빈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있어 중국은 더없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4일 베이징에서 열린 재중 한국인 간담회 모두발언에서 "(이번 중국 방...

    3. 3

      국힘에 구명 문자?…이혜훈 측 "'살려달라' 메시지 사실 아냐"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 측이 국민의힘 의원들에 '살려 달라' 등의 구명 메시지를 보냈다는 일부 언론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인사청문회 지원단은 4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 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