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마트24, 제로페이 결제금액 1% 소상공인 상생기금으로 사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의점 이마트24는 제로페이 결제 금액 일부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상생 기금으로 마련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는 5∼7월 제로페이로 결제된 금액의 1%를 상생 기금으로 모아 소상공인과 지역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하기로 했다.

    또 5월 한달간 지역사랑상품권 이용자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비플제로페이'에서 자치구가 발행하는 지역사랑상품권을 구매한 뒤 이마트24에서 이를 이용해 도시락과 김밥 등을 구매하면 20%를 캐시백 형태로 돌려준다.

    경기도와 인천, 대전, 부산 등에서는 지역 화폐인 코나아이카드로 5천원 이상 결제하면 민생 컵라면 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24, 제로페이 결제금액 1% 소상공인 상생기금으로 사용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가습기 제품별 성능 최대 3배 차이…유지비는 40배 격차

      건조한 가을·겨울철에 수요가 높은 가습기의 제품 간 가습량 차이가 최대 3배까지 벌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지관리비용은 제품별로 최대 40배의 차이가 있었다.한국소비자원은 시장에 판매 중인 가습기 13...

    2. 2

      문창섭 회장, 고무신서 우주탐사 부츠까지…"K신발 100년 역사 담았죠"

      국내 신발산업이 태동한 것은 1919년이다. 일본에서 배운 기술을 바탕으로 대륙고무공업사가 서울에, 평양고무가 평양에 세워졌다. 짚신과 미투리를 대체하는 검정 고무신 생산이 이때부터 본격화했다. 한국신발산업협회가 최...

    3. 3

      이억원 금융위원장, 씨티그룹 CEO 면담

      이억원 금융위원장(오른쪽)은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제인 프레이저 미국 씨티그룹 이사회 의장 겸 최고경영자(CEO·왼쪽)와 면담했다. 이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금융당국이 추진 중인 생산적 금융 대전환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