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5일부터 `올리브영데이` 실시…멤버십 혜택 강화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 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봄 시즌 헬스&뷰티 트렌트를 집약해 상품을 큐레이션 하고, 멤버십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상품 수는 기존보다 1.5배 늘렸고 색조화장품과 기초화장품, 홈프레그런스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은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행사 기간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해 봄 시즌 선케어 수요 증가에 맞춰 `보타닉힐보 더마 디펜스 비타민 토닝 선크림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약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우수 회원에게는 회원 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하여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힘든 고객들과 중소 협력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를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