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O리그 '공짜 영상' 달라던 ESPN, 야구 게임 중계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O리그 '공짜 영상' 달라던 ESPN, 야구 게임 중계한다
    프로야구 KBO리그 중계 영상을 무료로 달라고 요구해 빈축을 샀던 미국 스포츠전문채널 ESPN이 야구 게임 방송을 중계한다.

    미국 야후스포츠는 24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펼치는 야구 게임 리그를 방송국들이 중계하기로 결정했다"며 "ESPN, MLB네트워크 등이 오늘부터 중계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2020 시즌 개막이 연기되자 30개 구단 현역 선수들이 자신의 팀을 골라 야구 게임 대결을 펼치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게임 리그는 이달 11일부터 MLB닷컴과 유튜브 등을 통해 생중계됐는데, 최근 중계 콘텐츠를 찾지 못한 ESPN 등 스포츠 채널들도 중계에 뛰어들었다.

    게임 리그는 5월 2일부터 플레이오프를 치르고 5월 중순 막을 내린다.

    한편 ESPN은 최근 KBO리그의 국외 판권을 따낸 에이클라에 KBO 중계 영상을 무료로 보내 달라고 요구했고, 에이클라는 이에 응하지 않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K-스포츠산업을 세계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 성료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개최한 ‘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2025년 스포츠산업 수출상담회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경쟁력을...

    2. 2

      이예원, 팬클럽과 함께 고려대의료원에 3000만원 기부

      고려대학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예원으로부터 의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자선기금 3000만원을 기부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29일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5층 회의...

    3. 3

      메디힐 골프단, 국가대표 출신 손예빈 영입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국가대표 출신 손예빈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손예빈은 아마추어 시절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9년 ‘기아자동차 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