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참여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대선주조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대선주조(대표 조우현·사진)는 23일 대선주조 사직동 본사에서 조 대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서 착안했다.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피해를 본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지난 2월부터 시작됐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처럼 꽃바구니를 전달받은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지명해 직접 구매한 꽃을 전달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구자성 은성의료재단 부이사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한 조 대표는 다음 주자로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정수범 화인산업개발 대표를 지목하고 이날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에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향토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선주조,코로나19 예방 기여로 부산남부경찰서 감사장 받아

      사진설명: 20일 부산남부경찰서 서장실에서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이사(왼쪽)가 박도영 부산남부경찰서 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았다.대선주조 제공.대선주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에 기여...

    2. 2

      대선주조,외국인 유학생 있는 대학들 집중 방역 활동

      대선주조 임직원들이 부산지역 한 대학교를 방문해 방역소독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대선주조 제공.대선주조가 코로나19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회사 안팎으로 사태 관리에 힘쓰고 있다.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코로나19의 ...

    3. 3

      대선주조,국제주류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 금상

      지난 2월 ‘대한민국주류대상’ 대상 수상에 이은 쾌거대선소주가 국제주류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주력 제품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