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단발 여신’ SNH48 쉬자치, 중국판 프듀 ‘청춘유니2’ 1차 순위 2위 등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중국 초대형 아이돌 SNH48_7SENSES 멤버 쉬자치가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2’ 첫 순위발표식에서 2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청춘유니2’에서는 1차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 가운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쉬자치는 2위를 기록했다.
프로그램 시작부터 지금까지 쉬자치는 여러 개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다. 그녀가 센터를 맡아 선보인 엑소(EXO)의 ‘The Eve’ 커버 댄스 영상은 유튜브에서 1000만 뷰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쉬자치의 완벽한 무대매너와 아름다운 비주얼, 독보적인 실력은 더 좋은 성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청춘유니2’ 주제곡 작사가 왕야쥔은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제 마음속 1등은 쉬자치다. 실력 이외의 것들로 포장할 필요가 없다. 정말 대박이다. 쉬자취의 무대는 자신감이 넘치고 모두에게 감동을 준다”는 글을 게재하며 쉬자치를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그램 스태프가 이례적으로 공개적 의견을 게시했을 정도로 쉬자치는 프로그램 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현재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청춘유니2’는 이미 수많은 한국 팬들을 유입하며 국내에서도 핫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쉬자치는 7SENSES 멤버로 한국에서 데뷔해 소리바다어워즈, AAA(Asia Artist Awards) 등에서 수상 경력도 쌓는 등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