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잇, 1인 가구 맞춤형 `신림동 백순대` 출시
윙잇이 서울 신림동의 백순대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는 `신림동 백순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윙잇`은 믿을 수 있는 제품 판매와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간편식 전문 커머스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업체 측은 `신림동 백순대`는 당일 손질한 재료와 깔끔한 진공포장 방식으로 부산, 제주 전국 어디서든 신림 순대타운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윙잇`이 선보인 `신림동 백순대`는 모듬야채, 순대와 곱창, 쫄면사리, 다진마늘, 들깨가루, 식용유, 백장, 깻잎으로 구성되어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 최소주문수량이 2인분인 제품과 달리 1인분 제품이 있어 1인가구와 신혼부부, 야식으로 먹기에 안성맞춤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동봉되는 레시피 카드에는 QR코드로 조리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순대타운을 가지 않아도 영상만 따라하면 신림동의 맛을 재현할 수 있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윙잇 관계자는 "순대타운에서는 백순대를 15~20분간 조리한다."며, "집에서 순대타운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오래 조리해 쫄면을 바삭하게 익혀 먹는 것이 꿀팁"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림동 백순대의 가격 및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윙잇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