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도 여행 부부 3쌍 중 5명 코로나19 잇단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부 동반으로 강원도 여행을 다녀온 3쌍 중 5명이 잇따라 신종 코로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경기 의정부시는 신곡2동에 사는 A(65·남)씨가 13일 코로나19 2차 진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 부부는 지난 3∼4일 같은 동네 B(61·남)씨 부부, 경기 광주에 사는 C(60·남)씨 부부 등 4명과 함께 강원 고성 등을 여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강원도 여행 부부 3쌍 중 5명 코로나19 잇단 확진
    B씨 부부는 지난 9일, C씨 부부는 지난 10일 잇따라 확진됐다.

    A씨 부부는 B씨 부부의 확진으로 자가 격리 대상이 된 지난 9일 의정부 드라이브 스루에서 진단 검사를 받았으나 음성으로 나왔다.

    그러나 지난 11일 목 통증 등의 증세가 나타나 보건소 차를 타고 드라이브 스루에서 2차 검사를 진행, A씨만 확진됐다.

    A씨의 부인은 음성으로 나왔다.

    이들 부부 3쌍 중 가장 먼저 확진된 B씨 부부는 여행에서 복귀하던 지난 4일 자가 격리를 통보받았다.

    앞서 아들 대신 부동산 계약차 서울에서 만난 건물주가 코로나19로 확진돼 자가 격리 대상으로 분류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민주 김병주 "경기지사 불출마…사법 정의 세우는 최전선 서겠다"

      김병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6·3 지방선거의 경기도지사 후보로 출마하지 않겠다고 22일 밝혔다.김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부로 경기도지사 출마의 뜻을 내려놓는다"고 말했다...

    2. 2

      올해도 '다케시마의 날' 행사…외교부, 日총괄공사 초치

      외교부는 일본 시마네현이 22일 개최한 '다케시마(竹島·일본이 주장하는 독도의 명칭)의 날' 행사에 일본 정부 고위급 인사가 참석한 데 대해 강하게 항의하며 이 행사를 폐지하라고 촉구했다....

    3. 3

      "소박한 평소 스타일답게"…오세훈 북콘서트 비하인드

      "도시를 움직이는 힘은 보이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오세훈 서울시장이 22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청년문화공간JU'에서 열린 북 콘서트에서 '소프트웨어 시정'을 핵심 화두로 제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