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네이처, 리뉴얼 된 ‘히말라야 핑크 솔트’ 샴푸로 14일 CJ홈쇼핑 첫 방송
전 제품에 인공향,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 씽크네이처에서 오는 14일 CJ홈쇼핑에서 리뉴얼 된 탈모 샴푸를 선보인다.

씽크네이처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는 미네랄이 풍부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함유한 샴푸다. 30% 함량으로 시중 판매 제품 중 최다 함량이며, 핑크 솔트가 두피 스크럽 역할을 하여 사용자에게 청량한 느낌을 부여한다.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 샴푸에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를 비롯한 걱정 성분들과 인공향료, 인공색소가 배제되고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로즈마리 잎 오일, 라벤더 오일 등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그 외에도 판테놀, 멘톨, 살리실릭애씨드 등의 성분이 있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진행한 임상 평가에서 단 1회 사용으로 두피 각질 감소, 두피 수분 증가, 모발 볼륨 변화 등을 확인하였다.

이번 CJ홈쇼핑 제품 구성은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 샴푸 235ml 4개 구성과 8개 구성으로 준비됐으며 8개 구성 구매 시 무료 체험분 5ml를 5개 증정한다.

‘핑크 솔트 쿨 시트러스 아로마’ 샴푸는 CJ 홈쇼핑을 통해 14~17일 오전 5시 15분, 18일 오전 5시 30분에 각각 30분동안 방송된다.

씽크네이처는 방송이 시작되는 14일부터는 구매 인증 시 트리트먼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씽크네이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