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산 마두역 여자화장실서 불법촬영 신고…잡고보니 역무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휴대폰서 음란 동영상 다수 확인…텔레그램 n번방 회원여부 조사

    지하철 3호선 경기 일산 마두역 여자화장실에서 불법촬영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확인해 보니 범인은 이 지하철 역사에서 근무하는 역무원이었다.

    경찰은 역무원의 휴대전화에서 다른 음란 동영상도 확인, 아동·청소년 성착취물이 유포된 이른바 '텔레그램 n번방'과의 관련성이 있는지도 수사할 예정이다.

    9일 일산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2분께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역사 내 여성 공중화장실에서 누군가 불법촬영을 시도한다는 112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이 현장에 출동했을 때 용의자는 화장실을 이미 떠난 뒤였다.

    경찰은 역사 내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이 역사에서 근무하는 40대 남성 역무원 A씨가 여자화장실에 들어가는 장면을 확인해 이날 오전 0시 50분께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지구대까지 A씨를 임의동행한 뒤 휴대전화를 압수하고, 귀가조치했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에서 다수의 음란 동영상이 저장돼 있는 것을 확인했으며, A씨의 '텔레그램 n번방' 회원 여부도 조사할 예정이다.

    A씨는 n번방 회원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의 휴대전화에 대한 디지털포렌식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A씨는 이날 중으로 경찰에 정식 출석해 조사받을 예정이다.

    일산 마두역 여자화장실서 불법촬영 신고…잡고보니 역무원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세훈 서울시장, 홍대서 '릴레이 북콘서트' 열고 시민과 소통

      오세훈 서울시장이 이번 주말 서울 마포구 홍익대입구역 인근에서 릴레이 북콘서트를 열고 그간의 시정 비화와 철학을 직접 공개한다. 차기 서울시장 출마 선언이나 모금 없이 ‘순수 소통’에 집중하겠다...

    2. 2

      황희찬, 갑질+슈퍼카 요구 의혹에…누나 황희정 "악의적 음해" [공식]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30·울버햄튼 원더러스)이 고급 차량 의전 서비스 업체를 상대로 갑질했다는 의혹에 대해 황희찬의 친누나이자 소속사 대표인 황희정은 악의적 음해라며 법적 대응에 나섰다.황희정은 지난 ...

    3. 3

      마라도서 사진 찍던 관광객 2명 바다에 '풍덩'…의용소방대가 구조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해안 갯바위에서 풍경 사진을 찍던 관광객 부자가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해 마라도 주민인 의용소방대원에 의해 구조됐다.제주도 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19일 오후 1시 37분께 관광객인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