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사천 신수도 해상에서 70대 선장 숨진 채 발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천 신수도 해상에서 70대 선장 숨진 채 발견
    3일 오후 2시 49분께 경남 사천시 신수도 해상에서 선장 A(72)씨가 숨진 채 발견돼 해경이 조사에 나섰다.

    통영해양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43분께 신수도 남쪽 끝단에서 승선원이 없는 1.38t급 자망어선이 표류 중이라는 신고를 접수했다.

    인근 선박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해경은 해당 어선에 사람은 없고 A씨의 휴대전화만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해경은 경비정과 헬기, 민간해양구조대 등을 동원해 인근 해역을 수색하던 중 신수도 남방 1.1㎞ 해상에서 숨진 A씨를 발견했다.

    해경은 A씨가 혼자 배를 타고 조업에 나섰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부검을 통해 사인을 밝힐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류중일 아들도 교사"…'제자 불륜' 아내 고소로 결국

      교사였던 전 며느리와 고등학교 3학년 남학생의 부적절한 관계를 폭로한 류중일 전 야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아들도 교사였고, 전 아내와의 다툼 과정에서 약 10건의 고소를 당하며 교편을 놓게 됐다는 주장이 나왔다.유튜버...

    2. 2

      주차장서 후진하던 벤츠, 차량 5대 '쾅쾅'…포르쉐·BMW 등 파손

      크리스마스 저녁 경남 창원시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후진하던 차량이 주차된 차량 5대를 잇달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26일 연합뉴스는 전날 오후 8시께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동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

    3. 3

      선물 보따리 대신 '트렁크 채운 과자'…보육원 찾아온 '산타'

      성탄절을 앞두고 한 남성이 인천 강화도의 보육원을 찾아 선행을 베푼 사연이 뒤늦게 알려졌다. 26일 아동복지시설 계명원 등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한 남성이 차량 트렁크에 과자와 음료를 가득 싣고 인천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