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판타지오, 서강준·공명 등 서프라이즈 전원과 전속계약 만료(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공명은 사람엔터로…이제훈·이하늬와 한솥밥
    판타지오, 서강준·공명 등 서프라이즈 전원과 전속계약 만료(종합)
    소속사 판타지오가 그룹 서프라이즈(5URPRISE)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고 1일 밝혔다.

    판타지오는 이날 입장을 내고 "배우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 유일의 전속 계약이 지난 3월 31일자로 종료됐다"며 "당사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다섯 배우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새로운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2013년 데뷔한 서프라이즈는 판타지오 소속 배우 5명으로 구성된 그룹이다.

    서강준은 tvN '치즈인더트랩'과 KBS 2TV '너도 인간이니?', OCN '왓쳐' 등에 출연했으며 그가 남자 주인공을 맡은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현재 방영 중이다.

    영화 '극한직업'에 출연한 배우 공명은 사람엔터테인먼트에 안착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폭넓은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 온 공명이 배우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심은경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저 존재했다 [김예랑의 씬터뷰]

      배우 심은경은 익숙함을 내려놓고 낯선 세계로 향했다. 한국 영화계에서 일찌감치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전성기의 한가운데서 일본행을 택했고, 그 선택은 영화 '신문기자'(2019)를 통해 일본 아카데미상...

    2. 2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3. 3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