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비디오스타’ 영기,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로 재치 입담 방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비디오스타’ 영기,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로 재치 입담 방출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예측불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영기는 지난달 31일 오후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의 왕좌의 게임 특집 ‘신興강자 “7”’(이하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특유의 유쾌한 인사부터 건넨 영기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몸값을 올릴 때 나는 의도적으로 0.5배 정도만 올린다. 그 효과가 엄청나다. 포지션이 다양해 가수와 사회자 등 가능하다”고 털털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영기는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1대1 데스매치에서 생긴 비하인드 스토리로 “나태주와 무대에서 1M 이상 움직이지 말자고 약속했는데, 무대에 태권단 12명이 올라오더라. 탈락에 후회는 없다. 하지만 내 무대에 12명의 개그맨이 올라왔으면 어땠을까 생각한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이외에도 영기는 하동균 성대모사를 비롯해 왕좌의 자리를 탈환할 수 있는 마지막 라운드에선 MC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며 뭐 하나 부족함 없는 팔색조 매력으로 대중들까지 사로잡았다.

    현재 영기는 다양한 예능과 라디오 등으로 활발한 활동은 물론,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 준비에도 한창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