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인터내셔날, 하라케케·와라타…자연에서 영감 얻다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김중천)은 ‘세상 모든 자연과 통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지구 곳곳에 있는 자연 성분을 활용한 최상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며 ‘글로벌 에코’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호주의 와라타 등 자연 속에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더샘의 메이크업 라인 ‘스튜디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메이크업을 받은 듯 세련되고 정교한 메이크업 룩을 구현할 수 있는 색조 라인으로, 출시되자마자 유튜버와 블로거 등 파워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먼저 제품력을 인정받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샘인터내셔날, 하라케케·와라타…자연에서 영감 얻다
또 민감한 피부를 전문 케어하는 더마 코스메틱 라인 ‘더마 플랜’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피부 불균형을 맞춰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하는 민감 피부 전용 저자극 케어 라인이다. SNS에서 실사용 후기가 쏟아지기도 했다.

더샘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메가 히트 제품이다.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소비자는 물론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인생 컨실러’ ‘국민 컨실러’로 찬사를 받았다. 해외 뷰티 어워드에서 컨실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컨실러 명가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