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가호, ‘A so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폭발적인 고음으로 ‘기대감 UP’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호, ‘A song for you’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폭발적인 고음으로 ‘기대감 UP’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더블 싱글의 타이틀곡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지난 24일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는 27일 18시에 발매되는 가호의 더블 싱글 타이틀곡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텅 빈 공연장에서 홀로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가호의 모습이 모노 톤으로 담겨 쓸쓸한 감성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 노래는 점점 더 웅장하게 고조되면서 후반부에는 가호의 폭발적인 고음이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A song for you’는 가호의 묵직한 울림과 폭발적인 감성이 담긴 R&B 넘버이다. 이번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A song for you’와 ‘Beautiful’ 두 곡이 수록됐으며, 가호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았다.

    가호는 최근 가창자로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Part.2 ‘시작’이 눈부신 역주행 그래프를 그리며 멜론을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의 차트 1위에 등극했다. 국내 음원 차트 외에도 중국, 베트남 등 해외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면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뮤지션으로 관심을 모았다.

    맑고 시원한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싱어송라이터 가호는 그동안 폭넓고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들려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OST ‘시작’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호가 이번 싱글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가호는 데뷔 전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 작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OST 참여 외에도 가호는 지난해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FLY`를 통해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넸고, 스타일리시한 일레트로닉 사운드의 싱글 `Pink Walk`로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가호의 음악적 소화력을 확인시켜줬다.

    한편, 가호의 더블 싱글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