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갤럭시S20 사전예약 개통 시작, 출고가 즉시할인에 중복할인 증정 프로모션 주말 사이 이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갤럭시S20 사전예약 개통 시작, 출고가 즉시할인에 중복할인 증정 프로모션 주말 사이 이슈`
    삼성전자 갤럭시S20 사전예약 기간이 다음달 3일로 연장되며 사전 개통은 기존 27일부터 진행된다. 이처럼 삼성전자의 사전예약 연장 소식은 코로나19 때문에 소비 심리 위축 및 외출 자제 분위기 등을 대응하고 사전예약 판매율을 보다 더 늘리려는 것으로 판단된다. 사전예약 기간 연장에 따라 제조사 사은품 프로모션 기간 또한 연장됐다.

    또한 삼성전자의 제조사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일 경우, 갤럭시 홈 미니 또는 네모닉 프린터를 선택하고 갤럭시버즈 플러스 9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쿠폰과 더불어 디스플레이 50% 파손 할인,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로제타스톤 3개월 이용권, 갤럭시스토어 셀럽알람 3개월 무료권이 중복으로 제공된다.

    한편 갤럭시S20 시리즈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등 3종이고 갤럭시S20 시리즈 중 단연 인기가 많은 모델은 갤럭시S20 울트라였다. 갤럭시S20 울트라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최초로 1억 800만 화소와 더불어 4800만 화소 망원+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를 갖추고 10배 줌, 최대 100배 줌을 구현할 스페이스 줌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로 알려진 `엘파크몰`에선 갤럭시S20 사전예약과 가격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며 갤럭시Z플립 실 판매와 기존 모델들의 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또한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 갤럭시S20 시리즈의 경우에 초도 물량이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발 빠른 예약 접수가 필수적이다.

    사전예약 시 현금즉시할인 및 갤럭시버즈 플러스 구매지원금 또는 중복할인쿠폰을 선택하고 추가로 제조사 사은품, 구매 후기 작성 시 사은품 등도 제공된다. 갤럭시Z플립 구매 시에는 포토 후기 작성 기준으로 백화점상품권, 갤럭시버즈 플러스 구매지원금이 제공된다. 이밖에 기존에 출시된 모델들도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가격 30만원대, 아이폰X 20만원대 등 수준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졌다.

    한편 엘파크몰 관계자는 "갤럭시S20 시리즈 중 갤럭시S20 울트라는 사전예약 문의가 가장 많은 모델로써 물류 대란이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는 1순위 단말기 배송을 약속드리기 때문에 최대한 사전 확보한 물량으로 빠른 배송과 개통이 가능하다" 라며 "사전예약 배송 및 개통은 이미 시작되고 있으며 현재 기존 모델들 및 키즈폰도 배송할 수 있으니 언제든지 접수가 가능하다" 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 `엘파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