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은행,909개 아파트에 발전기금 3억800여만원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NK행복한아파트통장’ 연 평균 잔액의 0.2%를 발전기금으로 출연
    부산은행,909개 아파트에 발전기금 3억800여만원 전달
    BNK부산은행은 지난해 ‘BNK행복한아파트통장’을 통해 적립한 아파트 발전기금 3억800여만원을 909개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BNK행복한아파트통장’에 가입하고 관리비 수납대행 약정과 발전기금 출연협약을 체결한 아파트를 대상으로 2014년부터 매년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입주민이 가입한 ‘BNK행복한아파트통장’ 연 평균 잔액의 0.2%를 발전기금으로 출연하다.

    김용규 부산은행 마케팅추진부장은 “안락한 아파트 주거생활 조성에 보탬이 되고자 매년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부산은행 ‘BNK행복한아파트통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지난 18일, 발전기금 전달 대상 아파트를 대표해 화명롯데캐슬카이저 아파트 관리사무소에 700만원 상당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은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피해 기업에 긴급 금융지원

      BNK부산은행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로 피해를 입은 지역 중소기업에 긴급 금융지원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우선 업체당 최고 5억원 이내로 총 1000억원 규모의 긴급 경영안정자금을 신규로 지원하기로 ...

    2. 2

      BNK부산은행, 썸뱅크 앱에서 원스톱 메디컬서비스 제공

      BNK부산은행은 부산대학교 병원 및 레몬헬스케어와 '의료·금융 융복합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대학교병원은 내원환자...

    3. 3

      BNK부산은행,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디지털 플래그십 지점 구축

      BNK부산은행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미래형 디지털 뱅킹 서비스 제공을 위한 플래그십 지점 설립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서 마이크로소프트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