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죠스떡볶이·바르다김선생…양재동에 '듀얼 매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합친 듀얼 매장(서울 양재점)이 오픈했다. (사진 = 죠스푸드)
    죠스떡볶이와 바르다김선생을 합친 듀얼 매장(서울 양재점)이 오픈했다. (사진 = 죠스푸드)
    죠스푸드는 죠스떡볶이와 김밥 브랜드 바르다김선생을 합친 매장이 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듀얼매장' 양재점(이하 듀얼매장)은 한 개의 매장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에 운영해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포장과 배달 고객을 겨냥해 임대료 부담도 줄였다는 게 특징이다.

    매출 극대화를 위해 포장 및 배달 전용 매장 모델을 연 것이다. 매장 내 키오스크, 라이스 시트기, 김밥 커팅기 등 자동화 기기를 도입해 인력 효율화를 통한 인건비도 절감시켰다.

    이번 듀얼매장은 양재본점을 시작으로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새롭게 문을 여는 가맹점에 적용해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한 매장에서 두 개의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창업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내연녀 지문 훼손 후 야산에 암매장…40대 유부남, 무기징역

      말다툼을 벌이다 내연녀를 목졸라 살해, 옷을 모두 벗기고 손가락 지문까지 훼손한 뒤 야산에 암매장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40대 남성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11일 의정부지법 고양지원 형사1부(재판장 전국진...

    2. 2

      아마존서 철수한 나이키, 韓 중간 유통망도 줄인다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국내에서도 중간 유통망을 줄이기 시작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나이키는 지난달 아마존에서 상품 판매를 중단했다.나이키는 국내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에서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레스모아 측은 ...

    3. 3

      죠스푸드, 부산에 영남사무소 열어…"죠스떡볶이·바르다김선생 가맹점 소통 확대"

      죠스푸드가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과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부산에 영남사무소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죠스푸드 영남사무소는 영남 지역의 매장 확대와 가족점과의 소통을 위한 개발 담당자와 슈퍼바이저로 인원을 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