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생 대규모 운집 예상…코로나19 감염 예방 차원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대규모 채용행사가 연기됐다.

제주 드림타워 잡콘서트 3월 15일로 연기
롯데관광개발은 이달 22일 예정했던 '드림타워 잡(Job)콘서트'를 3월 15일로 순연해 한라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올해 1월 20일부터 2천700명 규모의 신입 및 주임급 경력직 공채를 실시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잡콘서트를 호텔, 식음료, 카지노 및 지원과 리테일 부문을 대표하는 드림타워 주요 임원 및 팀장과의 진로 멘토링과 각종 이벤트를 더한 체험형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측은 현장면접실, 취업 컨설팅실, 드림타워 갤러리 등으로 행사장의 구역을 나눠 지원자들이 드림타워 취업에 관한 일련의 과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장면접실에서는 온라인 및 현장 지원자의 일대일 면접을 통해 상당수의 직원이 채용될 전망이다.

갤러리에서는 드림타워 내 모든 부대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여점의 조감도가 전시된다.

김진희 롯데관광개발 인사총괄 상무는 "이번 잡콘서트는 제주의 젊은 인재들에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함께 일등 향토기업의 꿈을 키워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잡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입사 지원은 제주 드림타워 채용사이트(https://careers.jejudreamt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