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창호를 시공하려는 소비자들은 이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주문할 수 있게 됐다.

KCC글라스는 18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첫 업무제휴를 맺고 창호 시공 상품을 내놨다고 밝혔다. 온라인 입점을 계기로 다음달 15일까지 KCC 창호 시공 상품을 주문한 모든 소비자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는 창호 시공 상품은 방문 상담과 실측, 시공, 수거, 사후관리까지 모두 포함된 패키지다. KCC 창호 베이직 기준으로 전체 창을 리모델링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가격은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일반 가격 대비 30% 할인한 649만원이다. 거실외창 이중창(가로 3.1m, 세로 2.3m) 상품 가격은 25% 할인한 232만원이다.

소비자가 상품을 주문하면 KCC글라스 직원이 직접 집을 방문해 실측한 뒤 시공계약을 체결한다. 소비자 변심으로 실측 상담 후 시공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주문 금액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부담 없이 실측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 선택한 창호 실물은 전국 10개 홈씨씨 매장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KCC 창호는 창호의 핵심 구성 요소인 유리, 창틀, 실란트를 모두 자체 생산해 제작하는 제품이다. 국내 창호업계에서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하루 만에 창호를 교체하는 ‘원데이 시공’도 가능하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11번가 오픈마켓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본사 주도로 신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비자들이 창호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