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기미 걱정,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LED마스크와 산소테라피로 홈 케어하자
기미는 불규칙한 모양, 다양한 크기의 갈색 계통의 점이 피부로 노출된 것으로 주로 얼굴 주변에 발생하는 질환이다. 대게 기미는 흔한 질환으로 특히 출산기의 여자에게 발생하고 태양 광선에 대한 노출, 임식, 경구 피임약 등에 의해 악화될 수 있다.

기미 치료는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빠른 치료 효과도 기대하기 어렵다. 특히, 색소 침착이 깊을수록 치료 효과가 좋지 않다고 알려졌다. 기미는 피부 표피에 발생하는 표피형과 진피 내부에 발생하는 진피형으로 구분되고 표피형과 진피형이 같이 나타나는 복합형도 있다.

이처럼 기미는 한 번 발생하면 잘 없어지지 않은 질환으로 하얗고 잡티없는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다. 미백케어나 홈 케어를 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는 기미에 최근 자이글에서 출시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가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화제다.

자이글이 론칭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국내 최초 산소와 LED가 접목된 신개념 LED마스크로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지친 피부에 분당 편백나무 250그루에서 나오는 것과 같은 양의 고농도 산소(순도 95%)를 피부에 공급한다.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산소 입자가 피부의 노폐물과 오염물질의 정화해 피부 탄력과 톤업, 그리고 광채, 윤기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인체적용테스트 결과에 의하면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와 뷰티 산소발생기를 사용할 경우 기미 개선, 피부 색소 분포 균일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나타났다.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출시부터 사용한다는 30대 A 씨는 "출산 이후 얼굴에 난 기미로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을 사용하면서 기미 개선에 효과를 보았다"라며 "LED마스크가 돔(Dome)으로 디자인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해 출산 후 살이 처진 부위도 케어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사용 후기를 전했다.

A 씨의 사례처럼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케어가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실제 자이글은 제작 초기부터 기존 LED마스크의 한계를 인지해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기획했다.

자이글의 ZWC 연구진은 "기존 LED마스크와 달리 돔(Dome)으로 설계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을 마사지하듯 입체적으로 케어합니다. 또한, 안심 거리를 확보와 신개념 산소로 열감과 저온 화상 등의 단점을 보완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순도 95%의 고농도 산소는 피부 개선 효과와 함께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함으로써 수분함량, 수분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졌다. 현재 자이글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다양한 홈 케어 디바이스 중에서도 `프리미엄 홈 에스테틱`으로 소비자의 호평받고 있으며, 전국적인 A/S, C/S 네트워크로 100%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