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U+, 베스트셀러 'WHy?' 3D VR 콘텐츠로 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유플러스는 아동도서 전문 출판기업 예림당과 함께 초등학생 학습만화 'Why?(왜)'를 3D VR(가상현실) 콘텐츠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LGU+, 베스트셀러 'WHy?' 3D VR 콘텐츠로 제작
    이 책은 과학이나 수학, 한국사, 세계사 등 다양한 분야 지식을 어린이 눈높이로 흥미롭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2001년 7월 출판된 후 국내에만 7천800만여부가 팔렸다.

    LG유플러스는 멸종위기 동식물, 가상현실·증강현실, 토목과 건축, 카메라, 기생충, 익충과 해충 등 총 6권을 원작에 기반해 3D 애니메이션과 음향효과를 추가해 실감형 콘텐츠로 제작했다.

    LG유플러스 5G 고객들은 6일부터 'U+VR' 앱에 접속 후 교육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최윤호 AR/VR서비스담당(상무)는 "아이들이 과학지식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3D VR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 많은 5G 실감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알엑스바이오, 5억원 규모 기술보증기금 직접 투자 유치

      마이크로리보핵산(miRNA) 기반 반려동물 당뇨·비만 치료제 개발 기업 알엑스바이오가 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직접 투자를 유치했다. 알엑스바이오는 23일 기술보증기금 벤처금융센터로부터 5억...

    2. 2

      공공용 주파수 10.6㎓폭 공급 확정…"드론 탐지·산불 예방"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내년 공공 분야에 총 10.6㎓폭의 주파수 공급을 결정했다. 드론 탐지, 해상 안전, 산불 예방 등에 전파 자원을 활용해 국민 안전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과기정통부는 23일 공공용 주파수 정책협...

    3. 3

      '알뜰폰 플랫폼' 10년 만에 개편…"통신비 절감 정책 핵심"

      알뜰폰 종합 정보 플랫폼 '알뜰폰 허브'가 10년 만에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3일 알뜰폰 종합 정보 플랫폼 '알뜰폰 허브'를 10년 만에 전면 개편해 이용자 편의성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