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길동 태백시 의장 "힘 모으면 살기 좋은 태백 확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3일까지 임시회 개회…"다양한 지역발전 사업 발굴·추진해야"
    김길동 태백시 의장 "힘 모으면 살기 좋은 태백 확신"
    김길동 강원 태백시의회 의장은 "침체한 지역경제 회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의장은 3일 제243회 임시회 개회사에서 "태백은 당면한 도전과 새로운 기회를 맞는 중요한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시민사회와 시의회, 집행부가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와 힘을 모으면 어려움을 극복하고 살기 좋은 태백을 반드시 이루리라 확신한다"며 "크고 작은 현안들을 슬기롭게 해결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들이 차질없이 추진되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임시회는 13일까지 11일간 열린다.

    태백시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2020년도 주요 업무계획 보고를 받고, 조례안 7건과 의결안 1건을 심의·처리할 계획이다.

    지역 현안에 대해 심창보 시의원은 시정 질문, 이한영 시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각각 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대구시장 출마설 말 아낀 이진숙…"방미통위 설치법 헌법소원 관심"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대구시장 출마설에 대해 말을 아꼈다. 이 전 위원장은 "지금은 방미통위 설치법 가처분과 헌법소원만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이 전 위원장은 20일 대구 중앙컨벤션센터에서 지역 사회단체 주관...

    2. 2

      노동신문 허용에 엇갈린 '여야'…위험한 안보관 vs 알 권리

      여야가 이재명 대통령이 통일부 업무보고에서 노동신문 등 북한 매체에 대한 접근 제한을 지적한 데 대해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국민의힘은 이 대통령의 위험한 안보 인식이 드러났다고 지적했다. 민주당은 국민의 알 권리 ...

    3. 3

      민주, '허위조작정보 금지법' 유통금지조항 논란에…"수정할 것"

      더불어민주당이 20일 국회 법제사법위 의결 과정에서 '허위조작정보근절법'(정보통신망법 개정안)에 '허위정보 유통 금지' 조항이 추가된 것과 관련해 "수정안을 발의해 본회의서 처리할 예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