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 tvN ‘사랑의 불시착’ OST `나의 모든 날` 내달 1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구단 세정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여덟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세정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여덟 번째 OST인 `나의 모든 날`이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나의 모든 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이다.
`나의 모든 날`은 인트로 없이 세정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와 이어지는 세정의 풍부한 감성 표현,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기며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9회에서 윤세리(손예진 분)가 괴한들에게 납치당해 끌려가는 순간 리정혁(현빈 분) 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처음 삽입되어 시청자와 리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꽃길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목소리만으로도 따뜻함을 전하는 세정은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한 후 노래는 물론 광고, 드라마, 예능 등을 통해 폭넓게 활약,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세정이 합류해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배가 시킨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나의 모든 날`은 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