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20~30대 젊은 층들에게 아파트 장만이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집 장만을 할 수 있는 전원주택 및 단독주택이 주목받는 이유다.

이러한 건축과 주택 관련 산업 동향이 다양한 매체와 방송에서 노출됨에 따라 전원주택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올리브 하우징은 목조와 콘크리트 공법을 통해 전원주택 뿐만 아니라 상가주택, 다가구주택 등을 시공하는 업체로 이러한 트렌드에 많은 상담 연락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건축디자인이 대중의 눈길을 끌고 있고, 내부 인테리어 또한 높은 품질을 유지해 고객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올리브하우징의 관계자는 “시공과정의 정확성(accuracy)과 완벽성(Perfectionism)을 통하여 보다 나은 품질의 집을 완성시켜 건축주들이 평생 살 수 있는 집을 살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모든 설계와 시공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전문성을 높이고 실질적으로 완성도 높은 집을 짓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건축주 계약시, 시공/설계과정에 있어 디테일한 항목 설정의 계약서로 경쟁력을 두고 있다”며 “대다수의 건축주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계약서의 내용에 대하여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계약서 항목을 간편화하고 쉽게 만들어서 계약 후에도 건축주 분들이 원하는 대로 실망없이 만족스러운 시공을 하겠다는 것이 올리브하우징의 기업철학”이라고 언급했다.

올리브하우징은 도서산간 지역까지 대한민국 어디든 시공이 가능한 업체다. 올리브하우징은 많은 시공사례를 자랑하며 이는 홈페이지와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하우징은 설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건축주들의 집짓기 요구에 부응할 전망이다. 올리브하우징의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