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19년 11월 28일 출시한 스크린패드 탑재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4종 출시
에이수스(ASUS)는 19년도 11월 28일에 스크린패드를 탑재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4종을 출시했다.

이 날 공개했던 젠북 신제품은 젠북 듀오 및 젠북 스크린패드 2.0 3종으로 총 4가지 모델이다. 젠북 신제품 4종은 터치패드에 스크린을 결합한 스크린패드 플러스 또는 스크린패드 2.0을 채용해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프리미엄 노트북으로서 뛰어난 혁신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또한 울트라 슬림 베젤과 콤팩트 디자인으로 휴대성을 높여서 내구성도 탄탄하여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이목을 이끌었으며, 젠북 듀오는 스크린패드 플러스를 탑재한 14인치 프리미엄 노트북이다. 키보드 상단에 위치한 FHD 해상도의 스크린패드 플러스는 듀얼 스크린처럼 활용할 수 있어 문서 작업은 물론이고 영상 및 사진 편집 등 크리에이티브 작업에도 적합하다. 최대 10세대 인텔 코어 i7 CPU 및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MC250 GPU, 16GB의 고속 메모리, 최대 1TB PCle 3.0 x4 SSD를 탑재해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3.5mm 얇은 베젤의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와 90%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멀티미디어 작업 시 몰입감을 높일 수 있고 어도비 RGB 100% 지원 및 팬톤 인증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선명한 색상까지 구현했다.

피터 창 에이수스코리아 시스템 사업부 지사장은 "19년 11월 28일 출시 된 젠북 신제품 4종은 에이수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디자인, 휴대성 까지 모두 충족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이라며 "앞으로도 에이수스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 밝혀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이끌고있다.

한편 가격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