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정보통신, 설 앞두고 납품 대금 400억원 조기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정보통신, 설 앞두고 납품 대금 400억원 조기 지급
    롯데정보통신은 설 명절을 맞아 중소기업 파트너사 330곳에 납품 대금 약 400억원을 조기 지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체 매입 금액의 약 90%로, 평소 보다 열흘 이른 이번 달 20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롯데정보통신은 2008년부터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

    이외에도 동반성장 실천 협약을 맺은 128개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마용득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방안을 통해 파트너사와의 안정적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갈 것"이라며 "적극적 협업을 통해 동반성장 문화 정착은 물론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롯데정보통신, 그룹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수혜 본격화"-유안타

      유안타증권은 17일 롯데정보통신에 대해 롯데그룹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른 수혜가 본격화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만5000원을 유지했다.이...

    2. 2

      롯데정보통신 - '인도 대표 공대', 글로벌 R&D센터 만든다

      롯데정보통신이 인도의 매사추세츠공대(MIT)로 불리는 마드라스인도공과대(IITM)와 손잡고 글로벌 연구개발(R&D)을 확대한다.롯데정보통신은 인도 첸나이시에 있는 IITM에 ‘롯데R&D센터’를 ...

    3. 3

      롯데정보통신, 롯데百에 모바일앱 주차 서비스 도입

      롯데정보통신이 스마트폰 기반의 주차 서비스를 일부 롯데백화점에 도입했다고 3일 발표했다.키오스크(무인확인 시스템)에서 영수증 확인 없이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 터치만으로 출차 처리 등을 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