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커리쉴,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커리쉴(Curlyshyll)`은 지난 12월 31일,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커리쉴은 최고의 셀럽과 연예인을 전담하는 프리미엄 살롱 헤어 아티스트들의 노하우와 경험을 반영하여 식물 성장의 피토케미컬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R&D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제품으로 구현하기 어려웠던 헤어케어와 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전문 헤어 브랜드다.

커리쉴은 연예인과 셀럽을 케어하는 헤어 전문가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통해 점차 확대되었고, 신세계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의 러브콜을 받아 이번 팝업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손상모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관리하는 프레스티지 클리닉과 염색/펌으로 상한 두피를 위한 두피케어 클리닉인 헤드스파 라인,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타일링 라인으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웨딩 등 여러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커버하며, 높은 품질력과 순한 성분으로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입소문을 통해 커리쉴 클리닉을 접한 소비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따라 청담동 미용실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커리쉴 클리닉을 홈케어 버전으로 런칭했다.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손상된 머릿결이 윤기있고 건강해 지는 경험을 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커리쉴은 지난 `2019년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후 현재까지 각 분야의 다수 연예인 및 유투브, SNS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큰 이슈를 끌며 탄탄한 국내외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커리쉴 관계자는 "국내의 소비자들에게 알려지면서 자연스럽게 해외의 고객들로부터 요청받아 유통처를 확대하게 됐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며 좋은 제품과 경험으로 보답하겠다"며,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입점을 계기로 더욱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