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지현우 밴드’ 사거리 그오빠, 10일 미니 1집 ‘뉴스’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현우 밴드’ 사거리 그오빠, 10일 미니 1집 ‘뉴스’ 발매


    배우 지현우 소속 4인조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첫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사거리 그오빠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NEWS)’를 발매한다.

    ‘뉴스’는 친숙한 사운드의 멜로디와 코드로 대중들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을 수록했으며, 각자의 길에 서 있던 네 멤버들의 특징이 돋보이는 자작곡을 통해 각자의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누가 나 좀’은 지현우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한 남자가 다시 사랑하게 해달라고, 연애를 할 수있게 도와달라고 사랑의 신에게 부르는 노래다.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 외에도 ‘화장’, ‘거짓말’, ‘창문’ 등 총 4곡을 수록해 다채로운 사운드로 퀄리티 높은 앨범을 완성했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리더, 보컬, 기타)를 비롯해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건반), 그룹 더 넛츠의 초창기 멤버 김현중(베이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 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으로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기타, 퍼커션)까지 총 4명으로 구성됐다.

    멤버 모두 화려한 이력의 소유자일 뿐 아니라 지현우의 9년만 가요 활동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력파 멤버들이 만난 사거리 그오빠가 ‘뉴스’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는 ‘뉴스’ 발매 5분 전인 10일 오후 5시 55분 네이버 NOW ‘6시 5분전’에 출연해 수록곡 전곡 최초 공개는 물론 앨범 소개 및 밴드 결성 관련 비하인드를 전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