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윤지원,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출연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지원,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출연 확정


    배우 윤지원이 MBC 새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예지’ 역으로 신선한 매력을 예고, 새로운 드라마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드라마 ‘더게임: 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옥택연 분)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연희 분)이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윤지원은 하나일보 수습 기자 오예지 역으로 분한다. 대형 신문사에 취직했지만, 기자가 적성에 맞지 않아 그만 두려던 차에 강력반 형사 준영을 만나 열혈 기자로서의 면모를 되찾고 그를 돕는 인물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

    윤지원은 그동안 드라마 ‘치즈 인더 트랩’, ‘시간’, ‘나인룸’ 등 색이 강한 연기로 짙은 여운을 남긴 바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감정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까지 높일 예정이다. 앞으로 어떤 다양한 매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게임: 0시를 향하여’는 오는 1월 22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