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 신규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부산광역시 동래구에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형태의 대리점이다. 경영주가 비용에 대한 걱정 없이 대리점 운영과 제품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며,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은 부산광역시를 관통하는 중앙대로의 한가운데 위치한 온천동에 자리를 잡았다.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한 만큼 부산 도심 및 외곽 지역의 수요까지 확보하며, 맞은편의 롯데백화점 및 인근에 위치한 LG베스트샵 온천점과 함께 프리미엄 홈 퍼니싱의 핵심 상권을 이루고 있다. 동래구 온천동, 명륜동뿐만 아니라 사직, 거제, 연산동의 인근 지역까지 프리미엄 침실 조성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고객 유입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은 프리미엄 상권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지상 1~3층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부산동래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몬스 침대는 2020년 브랜드 창립 15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와 프레임뿐만 아니라 `시몬스 룩`의 침실 공간을 완성해줄 다양한 아이템인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룸세트 등 시몬스 전 제품 구입 시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금액에 추가 5% 혜택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월 31일까지 배송 및 설치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5%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