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새 앨범 ‘FACE ME’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베리베리가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2일 0시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으로 신곡 일부를 최초로 공개, 오는 7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약 2분가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더욱 다양해진 음악적 감성과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담아낸 다섯 개의 트랙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최초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Lay Back’은 알앤비와 딥하우스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고 더욱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한 베리베리가 그려갈 새로운 스토리 `FACE it` 슬로건의 서막을 알리는 곡인 ‘PHOTO’ ,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 팬클럽 ‘‘베러’와 함께 하는 모든 곳은 파라다이스’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 ‘Paradise’ , 무대 위에 함께 하는 모든 모습들을 특별한 장면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Curtain Call’ , 베리베리만의 특별한 위로송 ‘MOMENT’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처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하며 컴백 워밍업을 마친 베리베리는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진정성 가득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ACE ME’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