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정웅인 / 사진 = KBS 2 제공
'99억의 여자' 정웅인 / 사진 = KBS 2 제공
'99억의 여자' 제작진이 길해연 집을 차지한 정웅인의 모습을 공개했다.

31일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제작진이 공개된 스틸에는 길해연 집에 눌러앉은 천하태평한 모습의 홍인표 역의 정웅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던 장금자(길해연) 생사에 무슨 변화가 생긴 건지 의문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방금 씻고 나온 듯 어깨에 수건을 걸치고 진지한 표정으로 가방을 응시하는 모습과 장금자의 자리를 차지하고 드러누워 있는 홍인표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홍인표는 구청직원으로 가장해 장금자에게 접근했다. 독거노인의 생활을 돕는다는 핑계로 집에 들어와 돈가방을 찾으려고 한 것.

하지만 누군가 다녀갔다는 장금자 말에 의심을 품은 정서연(조여정)은 이미 돈을 다른데 숨겨두었고, 홍인표는 결국 찾지 못했다. 홍인표의 정체를 눈치챈 장금자는 홍인표에게 '쥐새끼 같은 놈'이라며 호통을 치다 쓰러져 불안한 전개를 예고했던 바 있다.

과연 그가 어떻게 장금자의 집까지 차지하게 된 건지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정서연과 다시 만나게 될지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던져주며 다음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99억의 여자'는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끝나지 않은 정웅인의 간담 서늘케 만드는 악행의 전말은 1월1일 오후 10시 18회에서 공개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