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자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김단비·강이슬 '초박빙'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자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김단비·강이슬 '초박빙'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에서 김단비(신한은행)와 강이슬(하나은행)이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26일 발표한 올스타전 팬 투표 2차 중간 집계 결과에 따르면 김단비가 9천671표를 얻어 9천590표의 강이슬에 81표 차로 앞서 있다.

    3위는 8천313표의 김한별(삼성생명), 4위는 8천173표의 박지수(KB)다.

    팬 투표는 30일까지 진행된다.

    2019-2020시즌 올스타전은 2020년 1월 12일 부산 스포원파크 BNK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대형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을 선물하고 개그맨 정범균과 송준근이 진행을 맡는다.

    남성 2인조 '노라조'의 축하 무대도 열린다.

    생후 12개월 미만의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하는 베이비 런' 행사에서는 종료 지점에 있는 부모에게 가장 빠르게 이동한 아기에게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물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민솔 "올 목표는 신인왕…타이틀 싹쓸이도 욕심나요"

      “‘이 정도면 됐다’는 식으로 한계를 정해두진 않으려고요. ‘이것도 되네’라는 생각이 들면 또 해보고, 더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

    2. 2

      PGA 간판 매킬로이 "LIV 선수 복귀 환영"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사진)가 LIV골프 선수들의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복귀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LIV골프를 가장 큰 목소리로 비판하던 그가 기존 입장을 180도 바꾸면서 ‘메이저 사...

    3. 3

      김성현 재입성·이승택 합류…몸집 키운 K브러더스 '도약' 노린다

      김성현의 복귀와 이승택의 합류로 몸집을 키운 K브러더스가 올 시즌 나란히 반등을 꿈꾸고 있다. 7명의 선수 모두 우선 내년 시즌을 보장받는 페덱스컵 랭킹 100위 사수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반등이 절실한 선수는 김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