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전문 마케팅 `조네트워크`, 2019 송년 행사 개최
메디컬 전문 마케팅 컨설팅사 조네트워크가 오는 20일 금요일, 호텔 뉴브에서 2019년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동안 함께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외부 인사로 한국토지신탁 서정우 본부장, 특허청 이양근 심사관, 인간의 기쁨 출판사 김윤창 사장, 윤꼼꼼 재무설계 윤여철 대표, 한길회계법인 이호중 대표, 법인 재무설계 김경옥 등이 참석한다.

조네트워크 박도언 대표이사의 송년사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식사 및 만찬, 사회자 초청 행사, 경품 뽑기 및 우수 직원 시상식의 식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 연말을 맞아 한 해의 성과와 이후 사업 계획 발표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조네트워크는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헬스조선에 이어 병원마케팅 업계 2위로 자리하고 있다. 환자 예약 시스템이 종합된 병의원 전문 마케팅 컨설팅사로 질환 분야 전반의 정형외과, 신경외과, 내과, 면역통증의학과, 한방과, 안과, 신경정신과, 피부질환과, 비뇨기과 등을 컨설팅하고 있다.

방송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언론홍보, 유튜브마케팅, 웹제작, 콜센터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사업 확장을 위해 대형 메디컬 포탈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