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뉴이스트, 팬미팅 ‘L.O.Λ.E PAGE’ 성료…팬들에 달콤한 추억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뉴이스트, 팬미팅 ‘L.O.Λ.E PAGE’ 성료…팬들에 달콤한 추억 선물


    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대세돌의 위엄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개최, 2만 6천여명의 팬클럽 ‘L.O.Λ.E(러브)’와 만나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었다.

    미니 6집의 수록곡 ‘BASS’로 ‘L.O.Λ.E PAGE’의 막을 올린 뉴이스트는 ‘BET BET’을 연이어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으며 오프닝 무대를 마친 멤버들은 “지난 4월 이곳 체조 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했었는데 이렇게 팬미팅까지 하게 돼 영광이다. 기대하고 오신만큼 즐거운 추억 만들어 드리겠다”라고 전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어진 코너에서 뉴이스트는 사소한 근황부터 TMI 토크까지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웃음바다를 만들었으며 팬들을 위한 각양각색의 하트를 온몸으로 만드는 등 귀여운 애교를 선보여 환호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으며 이번 팬미팅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선물로 준비한 팬미팅인 만큼, 팬들의 소원을 채택해 이뤄주는 등 ‘팬사랑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뉴이스트는 최근 발매한 미니 7집의 타이틀곡 ‘LOVE ME’로 달콤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고 ‘밤새’, ‘Dejavu’, ‘잠꼬대’, ‘THANK YOU’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게임을 통해 획득한 귀엽고 개성 넘치는 동물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STORY BOOK’ 무대를 꾸며 즐거움을 더했다.

    팬들은 공연이 끝자락에 다다르자 “뉴이스트 사랑해”를 외치며 뉴이스트의 노래를 열창하는 이벤트를 펼쳤고, 이러한 성원에 화답하고자 다시 등장한 뉴이스트는 객석으로 향해 팬들과 눈을 맞추며 데뷔곡 후보에 올랐던 ‘Blessing(블레싱)’ 무대를 최초 공개해 오직 ‘L.O.Λ.E PAGE’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안기며 팬들에게 황홀한 추억을 선물했다.

    명불허전 ‘무대 장인’의 입지를 굳힌 뉴이스트는 “3일간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간 것 같은데 그만큼 우리 러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서 그런 것 같다. 3일간 팬미팅의 추억이 가슴 한 켠에 영원히 남아 있을 것 같고, ‘러브 페이지’를 함께 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L.O.Λ.E PAGE’의 객석을 가득 메워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더해 “체조 경기장에서 팬미팅을 하게 돼 굉장히 기쁘다. 늘 저희가 바라왔던 것들을 하나씩 이뤄내는 게 신기하고 러브들이 든든하게 응원해주시니까 힘이 난다. 앞으로도 러브들과 영원히 함께하고 싶다”라고 마지막까지 넘치는 팬사랑을 보이며 ‘L.O.Λ.E PAGE’의 막을 내렸다.

    한편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성료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동화자연마루, 더 커진 정사각 마루…트렌드 반영한 공간의 진화

      동화기업의 바닥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동화기업은 1996년 국내 최초 강화마루 공장을 준공하며, 목질 바닥재 사업에 진출했다. 2002년에는 동화자연마루 브랜드를 출범해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중심이던 국내 시장을 목질 바닥재 중심으로 전환했다는 평가를 받는다.동화자연마루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제품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타일형 강마루 ‘진그란데스퀘어’를 통해 대형 정사각 크기의 제품을 선보였다. 기존 정사각 제품보다 약 1.5배 넓은 면적으로 탁트인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이 제품에는 동화자연마루의 프리미엄 석재 패턴 상품인 ‘아이코닉스톤컬렉션’이 적용됐다. 해당 패턴은 벽, 가구 도어 등에도 적용할 수 있어 공간 전체의 패턴을 동일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높아진 소비자 안목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연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2. 2

      이지듀, 2040 여성 사로잡은 기미 앰플…글로벌 시장 진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12년 연속 선정됐다.이지듀는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평점 5.64점을 기록해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20~40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신뢰를 입증했다는 평가다. ‘문제 피부에 제약을 걸다’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고민 해결에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겠다는 원칙을 핵심 철학으로 삼고 있다.이지듀의 대표 제품으로는 대웅제약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기미 케어 제품이 있다. 이 중 기미앰플은 민감성 피부 적합성 시험를 통과했다. 누적 3000만병이 팔려 자사 홈페이지 재구매율 1위를 차지했다.아시아 및 북미 시장으로 글로벌 진출을 본격화해 국내외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유통 채널도 다각화했다. 향후 이지듀는 소비자 의견을 바탕으로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지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기대가 반영된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3. 3

      아이나비, 항공 3D로 실사 구현…AI로 더 똑똑해진 길 안내

      팅크웨어의 ‘아이나비’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22년 연속 선정됐다.1997년 설립된 팅크웨어는 블랙박스 및 지도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빅데이터 기반의 길 안내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을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8인치 내비게이션으로 출시된 아이나비 시리즈는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을 이어가고 있다.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은 국내 최대 규모인 800만 개 이상의 건물과 주요 지형지물을 항공 3D 렌더링으로 구현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실사에 가까운 지도 표현과 정확한 안내가 가능하다는 게 팅크웨어 설명이다. 운전자 선호에 따라 다양한 지도와 경로 옵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빅데이터 기반 자체 ‘티링크’ 서비스를 통해 CCTV 확인, 안전 운행 구간 업데이트, 공사 지점 알림, 기상 정보 등을 실시간 제공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길 안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한명현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