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을 앞두고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우주소녀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시크릿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우주소녀는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의문의 공간에서 등장, 신비로운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햇살, 물안개가 자욱한 숲과 나무, 붉게 물든 낙엽 등 환상적인 분위기의 자연과 어우러지는 멤버들은 눈부신 비주얼로 순수한 아우라를 완성시킨다. 더불어 우주소녀는 살포시 눈을 감고 포근한 느낌을 드러내는가 하면, 차갑고도 매혹적인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판타지적 요소를 더해 묘한 매력을 자아내는 영상미는 우주소녀 특유의 신비로운 음악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하며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특히 다원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녹아든 영어 내레이션에서는 너의 소원을 들어주고 너를 지켜주겠다는 내용으로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시크릿 필름을 공개한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신보 발표를 예고하고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잇따라 오픈하며 가요계에 연신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더욱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신곡 `이루리`는 히트메이커 KZ, D`DAY, Nthonius, 비오(B.O.)가 작업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했다. 더불어 멤버 엑시는 전곡 랩메이킹과 함께 자작곡을 수록하고, 다원 역시 수록곡 작곡에 참여하는 등 이번 앨범으로 우주소녀로서 한층 발전된 아티스트적 성장을 보여줄 계획이다.
발매 전까지 오직 타이틀곡 `이루리`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공개만을 남기고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고조시키고 있는 우주소녀가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우주소녀는 19일 새 미니앨범 `As You Wish`와 타이틀곡 `이루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