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B손보, 뇌전증진단비 등 신담보 4종 배타적 사용권 획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DB손보, 뇌전증진단비 등 신담보 4종 배타적 사용권 획득
    DB손해보험은 지난 1일 출시한 종합보험에 탑재된 뇌전증진단비 등 신담보 4종이 3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다른 보험사는 3개월간 이와 비슷한 특약을 개발하거나 판매할 수 없다.

    손해보험협회 신상품심의위원회는 뇌전증진단비, 심근병증진단비, 전립선비대증진단비, 특정망막질환진단비 등 4종의 특약을 보험업계 최초로 개발한 점을 높이 평가해 배타적 사용권을 부여했다.

    현재 보험업계에 뇌혈관질환이나 허혈성심질환을 보장하는 상품은 있지만 뇌전증, 심근병증에 대해서는 보장 공백이 있었다.

    이번을 포함해 DB손보는 올해에만 총 5종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하게 됐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의사단체, 한방 난임치료 지원 중단 촉구…"과학적 검증 먼저"

      의사단체가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 한방 난임치료 지원 사업 중단과 과학적 검증을 촉구했다.3일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대한의사협회·대한산부인과학회·대한산부인과의사회&midd...

    2. 2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 계기, 보수공사업계 부패 뿌리 뽑는다

      홍콩 고층 아파트 화재를 계기로 아파트 보수공사 업계 부패 문제 수사에 나선 홍콩 당국이 21명을 체포했다.홍콩 반부패 수사 기구인 '염정공서'(廉政公署)는 지난 2일 보도자료를 내고 "군통(觀塘) 지...

    3. 3

      사우나 돌면서 8800만원 상당 금품 훔친 20대 2명

      서울과 부산 일대 사우나를 돌면서 금품을 훔친 20대가 붙잡혔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부산과 서울 일대 사우나를 돌며 880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특수절도)로 20대 남성 2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