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차용품 제조 및 유통업체 ㈜한국카리젠에서 13일(수)부터 더클래스 스페셜 에디션 5000세트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카리젠은 미국 브랜드 레인엑스, 블랙매직 총판 업체로, 주식회사 엔공구 협력 업체이다.

한국카리젠에서 진행하는 2019년 가을 시즌 특가이벤트는 전 세계 월마트 인기상품인 레인엑스 브랜드와 블랙매직 브랜드, 그리고 유명한 국산 브랜드인 더클래스 브랜드 30~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제품 중 특별기획으로 제작된 한정판매 세트제품은 한국카리젠 스토어팜에서만 구매가능하며 기존제품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성품은 더클래스 하이브리드 코트 300ml, 버블 샴푸 300ml, 와이프 앤 폴리쉬 다용도 타월 검은색상 1개이다. 해당 행사제품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한국카리젠으로 검색하여 노출되는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 디테일링용품 쇼핑몰 관계자는 ‘더클래스 브랜드는 패키징이 고급스러우며 품질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음으로써 국산 제품의 인식을 한층 끌어올린 브랜드’라고 전했다. 또한 ‘디테일링용품 소비자는 사용하던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있는 성향에도 불구하고, 광복절 기념 하이브리드 코트 이벤트 제품이 행사기간인 15일 동안 1100개 이상 판매되어 일명 대박을 쳤다’고 하였다.

한국카리젠 김태열 대표는 ‘품질 좋은 세차용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유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카리젠, 더클래스 스페셜 에디션 5000세트 단독판매 예정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