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학로서 인간 박해미를 만난다…' 박해미의 라비앙로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학로서 인간 박해미를 만난다…' 박해미의 라비앙로즈'
    뮤지컬 배우 박해미가 오는 20일부터 살롱 콘서트 '박해미의 라비앙로즈'로 관객과 만난다.

    그동안 TV와 스크린, 대극장 무대에서만 만날 수 있던 박해미를 가까이에서 만나 노래와 이야기를 듣는 자리다.

    박해미는 이번 콘서트에서 한 명의 인간이자 엄마로서 노래한다.

    첫 아이를 낳고 무대에 올랐을 때 부른 노래, 절망 끝에서 인생을 바꾼 노래 등을 부른다.

    또 뮤지컬 '맘마미아',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캣츠', '카르멘', '아가씨와 건달들', '오!캐롤' 넘버(노래)는 물론 '내 사랑 내 곁에', '사랑했지만' 등을 들려준다.

    박해미를 대표하는 단어인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플라멩코 무대도 선보인다.

    다음 달 31일까지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뿌리' 광주·전남, 행정통합으로 하나 된다…"6·3 지선서 통합단체장 뽑을 것"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대부흥의 새 역사를 열어가기 위한 행정통합 즉각 추진을 공동 선언했다.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는 2일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합동 참배를 마친 뒤...

    2. 2

      유명 女 BJ, 약물 운전 혐의 입건…"수면유도제 복용"

      유명 여성 인터넷방송인(BJ)이 처방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혔다.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광진경찰서는 30대 여성 A씨를 약물 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A씨는 지난해 12월...

    3. 3

      전 의협 회장 "제가 맞았죠?"…강선우와 악연 재소환

      더불어민주당이 2022년 지방선거 공천 헌금 수수 의혹을 받는 강선우 의원을 제명했다. 이후 과거 강 의원과 청문회에서 설전을 벌였던 임현택 전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이 자신이 옳았다는 취지의 글을 사회관계망서비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