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SBS '그알', 부산 농수로 사건 파헤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그알', 부산 농수로 사건 파헤친다
    SBS TV '그것이 알고 싶다'는 9일 부산 농수로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한다.

    부산 농수로 살인사건이란 2000년 7월 부산 강서구 대저동 농수로에서 한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된 일을 가리킨다.

    제작진이 '부산 미제전담팀의 1번 사건'이라고 부르는 이 사건은 근처에 CCTV가 없던 탓에 범인에 대한 단서를 찾지 못했다.

    경찰은 의심스러운 용의자들을 모두 조사했지만, 피해자 몸속에 남아있던 DNA와 일치하지 않아 19년간 장기미제사건이 됐다고 제작진은 주장한다.

    제작진은 부산청 미제사건 전담팀이 증거품들에 대한 DNA 조사를 다시 감정하면서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았다고 강조한다.

    오늘 밤 11시 방송.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 코펜하겐 여행의 방식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이 최근 영국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이 발표한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평가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역사적 유산과 현대적인 도시 환경이 ...

    2. 2

      커피값 또 오른다…커피빈, 드립커피 300원 인상

      커피빈이 일부 커피 메뉴 가격을 인상했다.커피빈은 5일 공식 홈페이지에 드립커피 가격을 300원 인상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따라 드립커피 S(스몰 사이즈)는 5000원으로 올랐으며 드립커피 R(레귤러 사이즈...

    3. 3

      신민아 '4억' 웨딩주얼리 뽐내더니…결혼 이후 '깜짝 근황'

      프랑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이 한국의 유명 배우 신민아를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배우로서 러블리한 매력과 세련된 이미지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신민아는 사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