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SPC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회원 1천만명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PC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회원 1천만명 돌파
    SPC그룹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의 모바일 앱 '해피앱' 이용자가 1천만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

    SPC 계열사인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2000년 8월 첫선을 보인 이래 가입자 2천만명을 보유한 멤버십 포인트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파리바게뜨를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전국 6천30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

    SPC클라우드는 스마트폰 확산에 발맞춰 2014년 해피앱을 내놨고, 5년 만에 국내 식음료업계 멤버십 서비스 가운데 처음으로 사용자 1천만명을 넘겼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앱 이용자 1천만명 돌파는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에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대처해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여 이뤄낸 성과"라며 "앞으로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첨단 IT 기술을 접목해 회원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두경부암 치료 1주일로 단축…로봇수술로 흉터 최소화

      두경부에는 먹고 말하고 숨 쉬는 등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기능을 하는 기관이 밀집해 있다. 여러 핵심 기관이 모인 곳인 만큼 암이 생기면 빠르고 정교하게 없애야 한다. 변형권 순천향대서울병원 이비인후과 교수(사진...

    2. 2

      방치하다 키우는 노인 우울증…두통·어지럼도 동반

      새해가 되면 변화가 늘어난다. 시작에는 언제나 스트레스가 따른다. 대부분 이를 잘 관리해 삶의 동력으로 삼지만 부정적 변화나 충격이 과하면 정신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젊은 층은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로 문...

    3. 3

      "25년 동안 매일 먹는다"…트럼프 최애 '건강약' 뭐길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5년 넘게 복용해온 건강 관리 약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피린’입니다. 최근 그는 자주 보이는 손등의 멍 자국에 대해 한 언론 인터뷰에서 “심장 질환 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