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가 선사하는 혜택
-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금융혜택 마련

- 한화호텔&리조트 회원권 제공 … 다양한 인프라시설 무료 또는 할인 가격에 누려

KCC건설이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공급하는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가 수분양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여줄 금융혜택을 마련했다.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수분양자에게는 한화리조트 회원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계약자들은 입주 후 전국에 있는 한화리조트를 5년 동안 연 5박(주말, 성수기 포함, 선착순 또는 추첨 방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5년간 연 15박은 회원추천가로 주중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화리조트 워터피아(설악, 경주)와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주중 할인), 골프장 그린피(용인, 태안, 설악)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수요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덕분에 높은 관심이 이어진 단지는 전체 물량의 85% 이상의 계약이 마무리된 상황이어서, 곧 완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전용면적 74㎡·82㎡ 총 600실 규모로 조성된다.(단기 투숙형 제외)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유일의 주거 가능 상품으로 한화호텔&리조트 및 한화에스테이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급 서비스와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단지 입주민은 세탁 서비스인 런드리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서비스, 컨시어지, 홈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정기 점검), 홈 클리닝, 차량관리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최고급 커뮤니티를 마련해 이와 연계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목적별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식이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피트니스`와 필라테스, 요가, 명상 등으로 구성되는 `웰니스 프로그램`, 1대 1 개인레슨이 가능한 `골프레슨`, 쿠킹, 커피, 취미, 교양 등의 `교육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 원대로 합리적으로 책정됐다. 생활형숙박시설로 조성돼 당첨 후에는 바로 전매도 가능하며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는 현재 견본주택 현장에서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603-21 외 일원(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