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B.I.G), 신곡 `ILLUSION` 4일 발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비아이지(B.I.G)가 신곡 `ILLUSION`을 발매한다.
비아이지가 4일 오후 6시에 신곡 `ILLUSION`을 공개해 2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유튜브 상에서 아랍어로 커버한 영상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비아이지가 신곡 `ILLUSION`을 발매해 전격 컴백한다. 실력과 개성, 매력까지 모두 갖춘 비아이지는 이번 앨범 발매 후 국내 팬들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꾸준히 소통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비아이지의 신곡 `ILLUSION`은 헤어진 옛 연인을 다시 찾기 위하여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는 마음을 담았으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사막 한가운데에서 보이는 신기루로 빗대어 표현한 부분이 인상적인 곡이다. 환상 속에 갇힌 주인공은 시련을 이겨내고 끝내 환상 속에서 벗어나지만, 현실 속엔 그녀가 없음을 깨닫고 다시 환상이라도 되돌아가려는 모습을 표현했다.
`ILLUSION`은 현재 아랍의 트렌디한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댄스 장르 곡으로 드랍 구성에서 등장하는 신스 리드와 독특한 리듬이 돋보이는 곡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리스너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매력을 갖춘 이번 신곡은 JBJ와 JBJ95를 프로듀싱한 FUTØRE와 MC THE MAX ‘넘쳐흘러’,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트와이스 ‘녹아요’ 등을 작업한 Artmatic의 한경수가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ILLUSION`의 뮤직비디오는 흰 캔버스 같은 여백의 공간에서 어우러진 신기루 같은 그래픽 효과를 통해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시적인 은유, 시각적인 즐거움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영상으로 탄생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 패션 룩북, 퍼포먼스 비디오 씬에서 감각적인 연출과 독특한 그래픽 등으로 활약하고 있는 마크어스 조범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특히 비아이지는 오는 8일 아부다비에서 팬미팅을 개최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보이그룹 비아이지는 지난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안녕하세요`를 발매해 데뷔했다. 이후 음원과 방송, 공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비아이지는 SNS를 통해 아랍어로 각종 음원들을 커버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비아이지의 신곡 `ILLUSION`은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